FAQ (자주 묻는 질문)

분류 내용
Q SKT 휴대폰 인증창에서 확인 버튼이 안보여요. 열기
A

Chrome 브라우저 설치 후 정상적으로 확인 가능하시나 해당 건만 빠르게 진행하고자 하신 경우 인증창 상단 메뉴에서 

앱 인증이 아닌 문자 인증 탭을 클릭해 주신 상태에서 ctrl 키를 누르신 채로 마우스 휠을 아래 쪽으로 돌리시면 창이 

작아지며 확인이 가능합니다. 

Q 휴대폰 인증이 안돼요 열기
A

-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 버전이나 안드로이드 기본 인터넷 앱에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크롬 브라우저나 인터넷

  익스플로러 최신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에스코인 회원님의 원활한 거래를 위해 크롬 (Chrome) 브라우저를

  권장합니다.  Google Chrome 설치하기

 

  휴대폰 인증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진행 가능하며 5회 이상 실패하실 경우 휴대폰 인증은 제한 됩니다. 

  5회 이상 실패한 당일 자정 12시 이후에 차단이 해제 됩니다. 

Q 미성년자 , 비거주자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열기
A

2018년 1월 12일 부로 가상통화 거래 실명제에 따라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 , 비거주자 외국인분들은 

에스코인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의 경우에는 국내 이동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본인명의 휴대폰이 

있을 경우에는 에스코인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Q 기업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어요 열기
A

1. 기업회원으로 가입을 원하는 경우, 기업회원 가입 담당자에 "기업회원 가입 방법 및 절차"를 안내 받으세요.

    - 담당자 직통전화 : 02-2135-4757(이선남 차장)

2. 기업 회원 제출 서류는 이메일, 우편으로  가능합니다. 

     우편)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 144.  9층 에스코인(주) 기업회원 담당자 앞

     이메일) company@scoin.co.kr    

  * 기업회원 가입 시 첨부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 통장 사본 1부

   3)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 주민번호 뒷자리는 가려 주세요.)

   4) 법인 등기부등본

   5) 법인 인감증명서 1부

   6) 대리인이 신청하는 경우 ( 대리인 신분증 사본 1부, 법인 인감 날인된 대리인 위임장 1부)

       ※ 대리인이 신청하는 경우에도 대표자 신분증 사본을 첨부해 주세요.

3. 기업회원 제출 서류 심사 ( 에스코인 기업회원 담당자)

4. 에스코인 기업회원 가입 담당자가 서류심사 후 최종 연락 드립니다. 

5. 기업회원 승인 완료 

6. 기업 대표는 또는 대리인 (담당자)은 에스코인 회원가입을 합니다. 

    - 보안센터에서 거래 시 인증할 휴대폰 및 구글 OTP 등록 후 본인인증 절차 완료 

7.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에스코인 기업회원 가입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 에스코인 입금계좌 안내 및 유의사항 전달

8. 에스코인 거래 시작

 

※  거래시 유의사항 

1)  입출금은 약정된 법인 계좌로만 가능합니다. 

2)  무통장 입금 후 반영까지 약 10분정도 소요되면, KRW 거래 지갑에 S-CASH로 지급됩니다. 

3)  입출금 가능 시간은 평일 월~금 09:00~18:00까지 처리됩니다.

    입출금 가능시간(09:00~18:00) 이후 계좌에 입금 된 금액에 대해서는 익일입출금 업무시간에

    입출금 처리 됩니다. 

4)  기업 회원은 가상 화폐 출금 시 반드시 대표자가 신분증 지참 후 내점 시 가능하며, 

    가상 화폐 출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61-7767로 연락 주세요.

5)  KRW 최조 입금 후 가상화폐거래 시 가상화폐 출금은 72시간 동안 제한 됩니다. 

     보이스 피싱, 파밍 등의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출금 지연입니다.  

Q 회원가입 후 인증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열기
A

인증 이메일은 회원가입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 되며, 인터넷 환경에 따른 오류가 발생한 경우

  발송처리 시간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pc 혹은 모바일의 사용기록과 쿠키 삭제 후 기기를 재부팅 하시어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재시도 후에도 에스코인 메일이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 메일함”에도 인증 이메일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 (1661-776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본인명의 휴대전화, 계좌가 없어도 되나요? 열기
A

- 에스코인에서는 이메일 계정과 본인명의 휴대폰이 있으시다면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시세등 정보확인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보안등급에 따라 본인 실계좌가 없을 경우 입출금 및 거래는 제한 될 수 있습니다.

Q 법인명의로도 휴대폰 인증이 되나요? 열기
A

- 법인명의 휴대폰의 경우 가입된 이동통신사를 통해 법인명의 본인인증을 등록신청 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등록 신청 방법은 가입하신 이동통신사를 통해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신가요?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에스코인 주식회사 |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 144 | 대표이사 원봉희
사업자등록번호 267-87-00720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17-서울마포-1855호

에스코인 주식회사 |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 144 |

대표이사 원봉희 |
사업자등록번호 267-87-00720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17-서울마포-1855호

모든 문의사항 및 제휴는 이메일로만 받습니다. 이메일 info@scoin.co.kr
Copyrightⓒ2017 Scoin. All Rights Reserved

모든 문의사항 및 제휴는 이메일로만 받습니다.

이메일 info@scoin.co.kr

Copyrightⓒ2017 Scoin. All Rights Reserved